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배달의 민족] 인천 곱창맛집 곱창광 주안점, 야채곱창볶음 배달은 여기서 하세요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어제 먹었던 인천 곱창 맛집!! 곱창광 주안점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야채곱창볶음은 여기서 배달해드세요~

 

일단 양이 너무 푸짐해요.. 저희가 많이시켜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너무 푸짐하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양이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ㅋㅋㅋ

 

 

 

 

 

포장도 깔끔하게 왔구요

 

 

 

 

 

 

세상에 저는 곱창 포장을 은박지?에 하는 곳은 처음봐요

저 은박지는 아마도 보온을 위해서겠지요? 근데 그냥 봐도 정성이 느껴지는게 여기 리뷰가 왤케 좋은지 이제 알겠어요!

 

사장님 성공하실듯!!

깻잎도 마치 마트에서 사다 먹는것처럼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OㅁO 대박...

 

 

가맹점 : 곱창광 주안점

메뉴 : 야채곱창 1개 중(2-3인분) + 펩시 콜라 1.25L로 변경 + 초고추장 추가

가격 : 25,500원

배달료 : 2,500원

 

 

저는 리뷰이벤트를 해서 서비스로 막국수까지 받았는데요 얼음까지 넣어주시고

음식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져서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리뷰이벤트는 현재 볶음밥과 막국수중에 선택하는건데 저희는 배부를까봐서 막국수 부탁드렸는데

정말 다행이에요.. 밥 먹었으면 배터졌을 거에요 ㅎㅎ

하지만 다음엔 볶음밥도 꼭 먹어볼겁니당 사장님 기다려주세요!

 

 

 

 

 

 

 

일단 곱창은 아주 간간히 고기 비린내가 아주 살짝 나기는 했지만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서

맛있게 먹었구요... 반찬도 따로 5종이나왔는데 전 저중에 쌈무랑 마늘만 먹었는데 쌈무에는 살얼음이... ㅋㅋㅋㅋ

 

 

 

 

그리고 저 소스 3가지중 빨간 거 두개는 초고추장이구요... 저는 초고추장 부족할까 한개 추가 했어욥

기본으로는 마요네즈?소스랑 초고추장 요렇게 한개씩 오는 것 같아요

 

근데 사실 저 하얀소스는 마요네즈 맛이었던것 같은데 좀 헷갈렸어요. 깻잎에 싸먹으면 맛있긴 했는데.. 저게 뭘까요?

좀 고소한 맛이 났던거로 기억하는데 쩝... 먹어도 모르는 저는 바보일까요?

 

 

 

요 부추무침도 진짜 고소하고 새콤한게 맛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안싸먹고 개인플레이 한 녀석이랍니다 ^^;;

 

 

 

이집의 총평

별점 ★★★★★+★

 

한마디로 맛.있.다!

이정도면 돼지 비린내 잘 잡았다!

양이 정말 어마어마어마어마하게 많다(나중엔 소를 시켜야 할듯 하다... 근데 다먹은건 안비밀..?)

그리고 포장이 너무 정성스럽다 ♥

불경기에 너무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항상 몸조심하시고 번창하세요!

 

 

아 우리 미래의 구독자님들도 건강 조심하세요 ㅠㅠ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