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맛집리뷰] 인천 숭의 홈플러스 두끼떡볶이 무한리필떡볶이 먹고 싶을땐!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외출을 삼가하고 있는 와중에도

두끼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살짝 나갔다 왔어요 ㅠㅠ

 

두끼떡볶이는 떡볶이 무한리필집이라고 보시며되요

뷔폐식으로 떡볶이를 직접조리해서 먹는 방식으로 되어있답니다

 

 

 

 

 

 

떡볶이 재료들하고 소스도 만들어져 있는거 황금비율로 가져와서 끓이고 있는중입니다!

 

나중에 넣을 라면사리도! 꼭 챙기시고~

 

두끼떡볶이는 튀김도 맛있어요! 고구마튀김,야끼만두,돈까스튀김? 오뎅튀김까지!

아 제가 갔을땐 김말이가 안보였는데 나중에 가니까 있더라구요 ㅡㅡ;;

 

 

여기 또 별미인게 오뎅도 요로코롬 팔고 있어요~

봉지라면도 있던데 굳이 떡볶이 먹으러 와서 라면까지 먹을 배까지 없어서 그냥 생략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두끼"라는 이름이 떡볶이 한끼에 볶음밥 한끼 더해서 총 두끼라는 건데

사실 볶음밥보다는 떡볶이가 무지 땡겨 왔기 때문에 조용히 떡볶이 2번만 먹고 왔어요 ....

배터져 죽는줄... 숨도 못쉴뻔했어요 ㅠㅠ

 

<후기>

 

원래도 알던 곳이었고 당연히 몇번 찾아갈정도면 맛은 보장이신거 아시죠?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소스비율도 따로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소스비율표 보고 원하시는대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떡볶이 뿐만 아니라 사이드들도 참 맛있다는것!

오뎅도 튀김도 맛있게 정말 배부르게 많이 먹고 왔어요~

 

 

 

 

 

 

이집의 총평

별점 ★

 

아 언제 다시가지? ㅠㅠ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