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배달의 민족] 맘스터치 메뉴 추천, 가격 / 불싸이버거, 화이트갈릭버거,매콤김떡만, 찜햇닭 강정 리얼리뷰!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저희집 근처에 KFC,맥도날드,버거킹 다 안되고... 롯데리아만 된다고 말씀드렸었죠 ㅠㅠ

근데 저희가 까먹은 게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맘스터치!!!!

 

맘스터치 메뉴도 맛있는데 이제서야 기억이 났지 뭐에요...ㅠㅠ

근데 또 배달이 될까... 조심스럽게 배달의 민족에서 검색해봤는데

맘스터치는 집주변에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다행이죠~!!!

 

그래서 오늘 저희가 주문한 맘스터치 메뉴는 바로바로!!!

불싸이버거와 화이트갈릭버거!

 

일단 저는 매운걸 좋아하기때문에 역시나 불싸이버거를 시켰구요

남편은 딥치즈버거 먹다가 이번엔 화이트갈릭버거 먹었어요!

 

 

 

 

 

 

맘스터치 메뉴

 

 

가맹점 : 맘스터치 용현점

메뉴 : 불싸이버거 세트 & 화이트갈릭버거 세트 & 매콤 김떡만 & 찜햇닭 강정!

가격 : 18,900원 

배달료 : 2,000원

 

 

맘스터치 메뉴 불싸이버거
맘스터치 메뉴 화이트갈릭버거

 

 

솔직히 요즘 메이저 햄버거 가게들도 매운버거 찾기 힘든데

맘스터치에는 불싸이버거가 있죠!!

 

불싸이버거는 다 먹고 나면 약간 쓰흡? 할정도로 매콤하고 맛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진짜 완전 강추!!

 

 

 

 

 

 

맘스터치 메뉴 감튀
맘스터치 메뉴 매콤김떡만
맘스터치 메뉴 찜햇닭 강정

 

 

그리고 화이트갈릭버거! 옛날에 먹었을 때 이건 없었던 것 같은데

언제 생겼지? 남편에게 맛을 물어보니... 갈릭소스가 풍족?했으면 좋겠는데 양이 적어 아쉬웠고

그 때문인지 갈릭의 향이 잘 안느껴진다? 고 하더라구요 ㅠㅠ

많이 넣어주셨다면 맛이 있었을까 아쉬운 부분이 좀 있네요 ...

 

 

 

이집의 총평

별점 ★★★★☆

 

화이트갈릭버거 소스가 아쉬운 것 빼면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찜햇닭강정!! 이건 꼭 드세요 맘스터치 메뉴에 찜햇닭만 메인으로 파는 것도 있는데

다음엔 그거 먹어보려구요 소스가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불싸이버거는 매운 버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왕추천!!

 

매콤김떡만은 사이드로 같이 잘 먹었습니다~

 

저흰 다음에 꼭 당연히 시킬꺼구요

맘스터치 용현점 주변에 있으시다면 시켜드세요~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