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배달의민족] 돈까스 먹고 싶을 땐 혜화동 돈까스극장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갑자기 왕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었지만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밖에 나가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혜화동 돈까스 시켜먹었는데

역시!

혜화동 돈까스는 체인점인데 인천에도 있더라구요~

 

 

혜화동 돈까스 극장

가맹점 : 혜화동 돈까스극장(숭의점)

메뉴 : 황금치즈크림돈까스 1개 + 쫄면세트 1개

가격 : 24,400원 = 황금치즈크림돈까스 8,900원 + 쫄면세트 15,500원

배달료 : 1,500원

 

혜화동 돈까스 극장

일단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오죠?

쫄면세트에 포함되어있는 돈까쓰

우선 그냥 혜화동 일반돈까스인데 정말 맛있어요

돈까스 튀김도 너무 두껍지않고 고기도 얇게 잘 펴져 있어서

먹기도 좋았어요

소스는 뿌려드시라고 써져있는데 저는 찍먹파라 그냥 찍어먹었네요~

황금치즈크림돈까스

이건 남편이 먹었던 황금치즈크림돈까스인데

요것도 진짜 존맛탱이에요 한개 뺏어먹었는데

저크림소스가 진짜 느끼하지않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쫄면세트

요건 쫄면세트에 있는 쫄면인데 양념장도 정말 넉넉하게 오고 

돈까스먹다가 느끼할때쯤 한번 먹어주면 계속들어가더라구요~

고명으로는 오이하고 당근 들어가 있었는데 저는 당근싫어해서... ㅡㅡ

당근 맛 나는건 좀 그랬어요 ㅠ(골라서 먹었다능...)

국물

요것도 돈까스 먹다가 목막힐때 후루룩 해주면 좋은 녀석이에요^^

쫄면세트 포함 사이다

<후기>

일단 여기 포장이 너무 깔끔하게 와서

받는 입장에서 너무 좋았고 

뭔가 고급진 음식을 먹는 기분이랄까요?

신경쓰는모습이 많이 보이는 집이었어요

돈까스 안에 있는 샐러드도 아주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양배추에 상큼한 향이 나는 샐러드였는데

그게 무슨맛이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레몬은 아닌것 같았는데 ;;

샐러드 안드시는분들도 젓가락 갈만한 맛이었다고 해야할까요?

 

 

 

 

이집의 총평

별점 ★

 

포장상태도 너무 좋고

맛은... 돈까스는 이집에서만 시켜먹어도 될정도로 맛있었어요

황금치즈크림돈까스는 베스트메뉴라고 하니

꼭 한번드셔보세요~

 

리뷰들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돈까스 땡기실땐 꼭 혜화동돈까스 극장에서 드셔보세요~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