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맛있는 60계치킨! 영자언니가 광고하는 믿고먹는 치킨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요새영자언니와 조카?가 뜨겁게 선전하는 맛있는 60계치킨~! 60! 치즈볼도 있지~~

아 광고 노래가 귀에 자꾸 맴도네요 ㅋㅋ

 

전 맨날 네네치킨만 시켜먹는 사람인데 제돈주고 한번 도전해보자 해서

메뉴를 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일단 유명하다는 고추치킨(영자언니가 광고한 메뉴라고 하네요)과 

간지치킨? 반으로 먹었는데 저흰 순살만 먹기 때문에

순살반반으로 시켰어요

 

뭔가 단촐해보이네요 ㅋㅋ

박스가 작아보여서 그런가

 

 

가맹점 : 60계치킨 인천용현점

메뉴 : 고추치킨 순살반 + 간지치킨 순살반(캔콜라 포함) + 마요네즈 소스 / 펩시콜라 500ml 1개

가격 : 치킨 20,900원 + 콜라 1,500원 = 22,400원

배달료 : 1,000원

 

일단 치킨 먹을 때 같이주는 마요네즈 소스가 있는데요

이게 왜있지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알겠더라구요 ㅋㅋ

고추치킨하고 간지치킨하고 있는데

 

 

 

 

 

60계치킨 고추치킨과 간지치킨

 

 

둘다 마요네즈 찍어먹어봤는데 이게 원래 간지치킨올때 같이주는건지는 몰라도

간지치킨이랑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개꿀맛

고추치킨이랑은 그냥 쏘쏘했어요

그냥 마요네즈소스가 아니라 뭘 더 첨가 했나 싶을 정도로 잘어울렸어요

 

 

 

60계치킨 고추순살치킨

 

일단 고추치킨은 누구나 아는뭔가 매콥 짭짤한 간장맛과 고추치킨이구요

고추치킨 위에는 청양고추 다진거? 가 양념에 같이 섞여있어요

(제 기준엔 별로 안매웠음)

 

 

 

60계치킨 간지순살치킨

 

 

간지치킨은 뭔가 겉에 설탕가루? 같은게 뿌려져 있는것처럼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간지치킨은 먹다보면 계속 중독되는 그런맛이더라구요ㅋㅋㅋ

 

이 둘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전 간지순살치킨 시켜먹을 것 같아요

존맛탱...

 

그리고 원래 치킨먹을때 치킨무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이 치킨하고는 아주 찰떡으로 잘맞아서 계속 치킨무를 찾게되더라구요

 

 

 

 

 

이집의 총평

 

 

솔직히 배달이 좀 느려서 다음엔 안머거!!!!

했는데 그말 취소합니다...^^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