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배달의 민족] 롯데리아 인천 용현점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저희집이 버거킹,맥도날드,KFC,파파이스 

배달이 다 안되더라구요....

숭의점도 배달되게 해주세요 ㅠㅠㅠ

햄버거는 먹고싶고..배달은 안되고

하지만 롯데리아는 저를 버리지 않았는지 배달이 되더라구요 헝헝

 

옛날에 청량리 롯데시네마 심야 영화보러갔을때 시간날때

근처 롯데리아 간거 말고는 잘 안갔었는데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선호하진 않는 편이긴 했죠 ㅠ

 

 

 

 

 

가맹점 : 롯데리아 인천용현점

메뉴 :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1개(양념감자 어니언)

        모짜렐라이더버거 베이컨 세트 1개(지파이 하바네로L)

가격 : 19,700원 = 9,200원 + 11,500원 - 할인쿠폰 1,000원

배달료 : 0원

<쿠폰 : 롯데리아 인천용현점 전용 할인쿠폰 1,000원>

 

 

 

롯데리아 인천용현점

<후기>

 

요즘 콜라는 위에서 뚫는건 힘들고

저렇게 옆으로 뜯게 나오더라구요

(제가 못하는 걸수도... 허허)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역시나 맛이좋았어요

롯데리아에서 유일하게 먹는 버거에욥 

 

양념감자는 어니언맛으로 시켰는데 역시! 굿이었어요~

 

지파이 하바네로는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한입물고 남편이랑 저랑 이거 왜이렇게 맵지 ?

했어요 ㅋㅋㅋㅋ

무시했다간 큰코 다칠수 있어요

매운거 못드시면 그냥 지파이 시키세욥 

근데 지파이 자체는 튀김도 적당히 얇고 고기도 꽉차있고

무엇보다 커서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이집의 총평

별점 ★

 

배달도 너무 늦지 않고 와주셨고

콜라도 새지않고 왔어요~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역시 치즈 쭉 늘어나는 맛!

그건 또 다른 햄버거집과는 다른 매력이라고 할수 있죠~

 

양념감자도 롯데리아만의 시그니처이죠?

전 솔직히 치즈도 맛있긴 한데 좀더 짭짤한 어니언이 땡겼던것 같아요

 

지파이도 역시 롯데리아만의 시그니처인데

생각해보니 롯데리아가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저런것들 때문아닐까요?

맛있게 잘먹었고

다음에도 꼭 다시 시켜먹을게요~

(어차피 롯데리아 아니면 시켜먹을수 있는곳도 없어요 ㅠㅠ힝)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