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배달의민족] 배민 든든한 한끼 '오늘은 김치찜' 이젠 김치찜도 배달이 된다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딱 뜨끈하고 칼칼한 김치찜이 생각나는 요즘

배달의민족(배민)에서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오늘은 김치찜'에서

삼겹살김치찜을 주문했어요

 

삼겹살 김치찜... 말만들어도 환상의 조합아닌가요?(츄릅)

너무 출출하고 오랜만에 얼큰 칼칼한 한식이 땡겨서

배민 찾아보던중 우연히 알게된 집이고
사실 기대 안했는데,

맛이 좋아서 순식간에 아주 잘 해치웠습니다^^

 

 

 

오늘은 김치찜 - 삼겹살김치찜

 

가맹점 : 오늘은김치찜

메뉴 : 삼겹살김치찜+갈비만두(12개) *공기밥변경가능(2개)  

가격 : 22,000원

배달료 : 2,000원

 

 

오늘은 김치찜 - 삼겹살 김치찜 + 갈비만두 12개 + 요구르트 + 간장
오늘은 김치찜 - 삼겹살 김치찜 + 갈비만두 12개
오늘은 김치찜 - 삼겹살 김치찜 + 갈비만두 12개 + 간장
오늘은 김치찜 - 갈비만두 12개

일단 여기가 맘에 드는점이 다른곳은 삼겹살김치찜 정도로 오는 집이 많은데

갈비만두 12개까지 구성품으로 온다는게 아주 신박했어요

 

김치찜의 사이즈는 기본(중)짜리 였고 3-4인분 용이라고 나와는 있지만

아쉽게도 2명이 먹기에 충분할정도로 양은 적었던 편이었어요

 

 

 

 

제가 서울에서 김치찜 시켜먹을때는 3-4인분이면 양이 아주 풍족해서

남은거는 다음날 다시 끓여먹기도 했는데 여긴 아니더라구요

 

맛평가는 일단 갈비만두의 경우 우리가 다 아는 그 갈비만두 맛인데 같이 곁다리로 온 상품치고는

아주 실하고 맛있었어요 갯수도 충분했구요

 

김치찜의 경우 국물이나 김치 맛은 김치찜 본연의 맛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쉬운 것은 매운맛을 선택할수 없어서 기본으로 먹었는데 좀 매콤한 맛은 부족했던 것 같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은부분 일 수도 있겠네요

김치찜의 김치는 김치크기 그대로 온것이기 때문에 너무 크시다면 잘라서 드시길 권장드려요

 

김치찜 안 삼겹살 같은 경우에는 한입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라져 있지만, 약간 고기냄새가 났던 것 같아요

근데 이건 제가 정말 개코라 그럴수도 있다는점 남편은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이집의 총평

별점 ★

 

저같은 경우야 음식남겨서 또 재탕해먹고 이런걸 엄청 싫어하는 타입이라

왠만해서는 안남는게 좋지만 혹시라도 남겨두고 다음날도 드시고 싶다하시는 2인집은

양이 좀 부족할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1명이 드신다면야 남겨서 드실수는 있겠네요)

 

맛은 전반적으로 무난히 맛있게 잘먹었지만, 삼겹살의 고기냄새가 저는 조금 거슬렸다 정도로 

표현할 수 있겠네요

 

가성비는 나쁘지 않았어요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