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피자헛 신메뉴]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 리치골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바로바로 요즘 TV광고로 핫해진

함께 즐겨요~ 피자헛!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

 

(너무 배고파서 .. 사진찍는거 까먹고

한조각 흡입했어요

덕분에 더 엣지있는 사진이 나왔죠?^^)

 

 

저 피자헛 메뉴는 처음먹어보는데요...

원래 도미노 피자만 먹었는데

근데 TV광고가 너무 맛나보여서

남편을 졸라서 시켜먹었답니다... 헷

 

 

 

 

이탈리안 살시퍄 피자 + 치즈볼 세트 배달로 먹었는데

30,700원 나왔어요ㅎㄷㄷ

 

쿠폰도 없어서 할인도 못받고 쌩으로 다 내버렸지 뭐에요... 허허;;

아쉽다 ㅠㅠ

 

정말 옛날에 피자헛 매장가서 샐러드바?만 먹어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피자맛은 잘 몰랐는데

세상에...

엣지는 리치골드로 해서 먹었는데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어쩜..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는지...;;

(아 누가 보면 어디 깡시골에서 살다온줄 알겠어요)

 

아근데 대부분 라지사이즈는 8조각으로 잘라서 나오지 않나요?

여기는 10조각으로 잘라주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다른피자에 비해 양이 많은건가?

 

 

 

 

여하튼

피자는 도미노가 제일 맛있는줄 알고 살아왔는데

리치골드... 정말 대단했어요

고구마 무스 뒤로 치즈가 아주 잔뜩 올려져 있고

빵끝은 얼마나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던지

 

그리고 마늘빵 조각과 구운마늘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는데 

정말.. 핵꿀맛이었습니다..^^

 

치즈볼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찰떡과 치즈의 궁합으로 아주 찰지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아주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맛이랄까?

 

 

 

 

여러분도 TV보다 피자헛 광고나오면

꼭 시켜드세요

 

좀 비싸더라도... 비싼값 하네요

저는 다음에 또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그땐 쿠폰주시겠죠?

헝헝.. ㅠㅠ

 

이 집의 총평! 

★☆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 꼭 먹어볼것!

엣지는 꼭 리치골드로 먹을것!

양이 많으니 피자만 먹어도 괜찮을것!

 

가성비는 별로임.. 맛은 좋지만 너무 비싸요

그래서 별 한개 뺐어요 ㅠㅠ

 

 

그럼 전 또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