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배달의 민족] 20년 전통의 중국요리집 "중국관" 리얼 후기(인천 숭의동)

 

 

 

 

안녕하세요 람트리버 입니다.

 

 

 

 

 

 

 

드디어 인천의 명물

중국요리집을 찾았습니다.

 

저는 숭의동에 살고 있구요,

중국집 위치는 송현동으로 나와있긴 하네요?

좀 멀지 않나? 여기 지리를 잘 모릅니다.. 허허

 

이사 전에 서울살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단골 중국요리집이 있었는데요

 

정말 떠나오면서

그 짜장면을 더이상 먹을 수 없다는거에

깊은 상실감을 느낄정도였지요

 

하지만 같은 대한민국 하늘아래

인천에도! 분명! 맛있는 중국요리집이 있을거라고!

찾아보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참 별걸다.. 유난이죠?)

 

뭐 딱히

짜장면이 엄청 땡겨서

이집저집알아보고 시킨것도 

아니고

 

단지 배는 고픈데

밥먹을 시간이 애매해서

점심으로 시켰는데요!

 

그것도 남편이

대충 리뷰만 보고 시킨곳이었어요

 

근데 여러분

진짜 별기대없이 시켰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특히 탕수육!!!!!!

남편이 계속 여기 탕수육 진짜 괜찮다

이러면서 먹더라구요

 

원래 맛표현 잘안하는 사람인데

ㅋㅋㅋ

특히 저희 어머님이 탕수육 좋아하시는데

나중에 오시면 탕수육 시켜드려야 겠다며

눈여겨 보더라구요

아주 효자야 효자ㅋㅋㅋ

 

아 서론 엄청 기네

미안합니당 ㅠㅠ

바로 사진 투척 할게여~

 

 

 

어때요 여러분

뭐 사진상으로는 특별할건 없죠?

ㅋㅋ

저희 부부는 2셋트 시켰습니다

짜장1 + 짬뽕1 + 등심탕수육 = 총 20,000원이고

배달료는 따로 없었어요!

 

 

자 확대샷 갑니다!

 

짬뽕 평가 : ★★☆

아 이집 짬뽕 맛있었어요

아주 훌륭합니다.

짬뽕에 콩나물이랑 오징어 기타 야채들 들어갔는데

너무 진하고 시원하고 얼큰했어요

홍합은 3-4개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전 조개류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다 버려서 잘모르겠네용

(솔직히 국물우려내는 용 아니겠어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굵기도 적당합니다!

짬뽕 좋아하시는분들 꼭 드세요.

 

 

 

 

 

짜장 평가 : ★★☆

뭐 제가 먹은건 아니지만

그냥 그랫어요

보통 짜장의맛

맛이없는건 아니에요 여러분

그냥 평범하고도 평범한 짜장의 맛입니다.

 

등심 탕수육 평가 : ★

아 이 탕수육 끝판왕입니다.

바삭바삭하지요

속도 꽉차있지요

무엇보다 느무느무 완벽하게 고기에 간이 베어있었다는것!!!!

그냥 드세요

맘껏 드세요

꼭 드세요

( 아 여러분 군만두 2개 같이 들어있어요 ㅋㅋ)

 

 

 

 

 

단무지는 그냥 평범했고

간장은 굳이 먹을일이 없어서 

안먹었네요

드시는 분들은 서비스로 같이 오니 참고해주세요~

 

이 집의 총평! 

 

사장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재주문의사 있습니다 :)

 

그럼 전 또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