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인천 미추홀구(남구) 옆집땡초떡볶이 용현점 리뷰

 

 

 

 

안녕하세용~ 람트리버입니다.

원래 오늘은 된장찌개 해먹으려고 했는데,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얼른 팽이버섯 먹어야 하는데... ㅠㅠ)

 

 

그래서 저도 모르게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서 떡볶이 가게를 보고 있었던..... 것이었던... 것이지요...

원래 저는 서울 살다가 작년 12월에 인천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된... 작년이라고 하니까 뭔가 오래된것 같은데 저 아직 한달도 안됬어요.. 그래서 어디가 맛집인지 잘 몰라서 이곳저곳 보고 있었는데

"옆집땡초떡볶이" 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일단 전 리뷰충(?)이라 리뷰부터 봤는데 5점들이 많아서 얼른 주문 궈궈했어요 (팔랑귀스타일^^)

 

가게 정보보면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내서 깔끔하다고 해서 한번 시켜보자 했는데(이런것까지 볼 필요 있나...;;) 

메뉴에서 한번 또 고민이 되더라구요..

 

 

 

 

남편이랑 둘이 먹을거라서 세트를 봤는데, B,C세트는 다 순대가 있더라구요.. 저는 순대를 못먹거든요.. ㅠㅠ

(사실 못 먹는다기보다 입문한지 얼마 안됬는데 별 맛을 아직 모르겠어요..)

암튼 그래서 A세트 15,000원 (2인떡볶이 + 모듬튀김 + 주먹밥 + 메추리알 + 쿨피스) 중간맛에 계란 추가 1,500원 + 당면사리 추가 2,000원 + 배달비 2,000원 해서 20,500원으로 주문했어요!

 

배민 쿠폰이 따로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ㅠㅠ 그래도 이정도 구성에 이 금액이면 가성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먹을때만 긍정적인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아니 많음)

 

 

(음식 값 18,500원 + 배달비 2,000원 해서 총 20,500원이에요)

저는 떡볶이는 좋아하지만 오뎅이 많은 게 좋아서 늘 오뎅많이로 시킨답니다 7:3 비율로 와요 :D

 

 

 

막상 받아보니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적을것 같아서 추가 했는데...^^;;

 

 

 

대망의 떡볶이 확대샷!!

다시 봐도 군침도네요 .... 

 

튀김은 오징어튀김 1개, 야채튀김1개, 야끼만두2개, 김말이1개 이렇게 왔어요!

 

 

 

 

 

주먹밥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딱 떡볶이 국물 찍어먹기 좋은 정도?

 

쿨피스는 큰거면 좋겠지만... 주는게 어디에요.. ㅋㅋㅋ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입천장 다 까였다는 건 안비밀..ㅎㅎ

아 그리고 중간맛 시켰는데 전 그냥 맛있게 매운 정도였는데(중간에 사레걸려서... 죽을뻔... 안매운거 맞음? 괜한 맵부심 아닌가요...?)

남편은 좀 맵다고 하더라구용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중간맛보다 여린맛..?ㅋㅋ 그게 뭐지 암튼 낮은단계로 드세요

 

다음에는 불스떡볶이 시켜먹어봐야지..ㅋㅋㅋ

(누가 보면 먹으러 이사온 줄..ㅎㅎ)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