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및 후기

[배달의 민족] 인천 숭의 권영찬의 피자빅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 치즈오븐 미트소스 스파게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에서

피자가 먹고 싶어 배민에서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권영찬의 피자빅 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주문했습니다

평점도 좋고 피자도 엄청 큰거 팔더라구요 ㅋㅋ

 

브랜드가 아니라 좀 걱정하긴 했지만요

 

 

 

 

 

권영찬의 피자빅

이또한 먹어보리라 ㅋㅋ 포장 진짜 귀엽죠?

제가 요청드린 리뷰이벤트에요!

 

 

권영찬의 피자빅

 

권영찬의 피자빅
권영찬의 피자빅

제가 시킨건 공룡알피자(13인치) + 사이드메뉴 + 콜라 1.25L 1개 였는데

피클이랑, 파마산치즈가루, 핫소스, 머스타드 요렇게 같이 왔어요

저흰 치즈크러스트 시켰는데 한가지 아쉬웠던 건 갈릭소스가 없더라구요.. ㅜㅜ

당연히 하나는 있을 줄 알았는데...

 

아 그리고 13인치는 보통 L사이즈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권영찬의 피자빅

 

제가 선택한건 포테이토베이컨 피자였는데, 피자는 전체적으로 맛있는 편이었어요

근데 피자헛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처럼 엄청...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쏘쏘?

브랜드 피자랑 비교한 건 너무했나...?

 

 

권영찬의 피자빅

사이드 메뉴는 치즈오븐 미트소스 스파게티였는데 여기가 스파게티도 맛있다고 그래서 시켰는데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 다른 피자 집에서 같이오던 아주 평범한 스파게티맛?

 

 

 

 

 

권영찬의 피자빅

그리고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버팔로윙 3개인데, 요건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짭짤하고 더있었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ㅠㅠ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지만 리뷰이벤트 참여하시면 치즈스틱 3개 / 치즈볼 4개 / 버팔로윙 3개 / 치킨볼 4개 / 해쉬브라운 2개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어요! 주문하실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가맹점 : 권영찬의 피자빅

메뉴 : 공룡알피자(13인치) + 사이드메뉴 + 콜라 1.25L 1개  / 포테이토베이컨 피자에 치즈크러스트 추가

가격 : 23,900원

배달료 : 1,000원 

할인쿠폰 : 2000원 

 

그당시에는 2,000원 할인쿠폰이었는데 지금은 1,000원이네욤

 

 

<후기>

 

음 그냥 평범한 피자였어요

그래서 결론은 다음엔 안시킬것 같아요 ㅋㅋㅋ....

그럴바엔 피자헛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 먹을 것 같아요

아님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 피자 먹던가..

 

근데 브랜드 아니고 저렴하게 먹기는 좋은 것 같아서

근데 뭐 솔직히 그닥 저렴한것 같지도 않네요 생각해보니;;

 

 

 

이집의 총평

별점 ★

 

그냥 그랬다 맛이 없다는건 전혀 아니에요

쏘쏘

하지만 버팔로윙은 참 맛있었다!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