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 핫한 패션 아이템(코트, 자켓, 팬츠, 가방)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꽃길만 걸어요의

아주 핫한 배우 최윤소님의 패션 아이템들이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더군요 :-)

 

그래서 오늘은 심층 분석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꽃길만 걸어요 배우 최윤소

 

저는 처음 보는 배우신데 정말 너무 예쁘고 연기도 잘하시더라구요!

이번 기회로 많이 성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할게요~

 

 

86회에서 방영된 

조이그라이슨 다비 토트백 스몰 LW0SB1160 91

 

꽃길만 걸어요 조이그라이슨 토트백

 

실제로 생긴건 저모습인데... 이쁘더라구요

저는 심플한 베이지색 토트백 좋아하는데 디자인이 잘 나온것 같아요!

 

 

 

87회에서 방영된 

플라스틱아일랜드 트렌치형 핸드메이드 코트 PK4HC082

 

 

 

 

화면에 나오는 색이랑 조금 다르게 보이네요;;

조명빨인가... 이제 봄인데 딱 입기 좋은 트렌치 코트인것 같아요... 저도 사고 싶다능 ㅠㅠ

 

 

 

 

 

 

86회에서 방영된

SOUP 세트 언발 정장 팬츠 SW3LP30

 

 

 

 

핑크 자켓팬츠라니 완전 봄봄하네요 날씨도 따뜻한데 위아래로 입으면 이쁠것 같아요!!

 

 

전 이 3가지 아이템중에 조이그라이슨 토트백이 제일 이쁘네요 ㅠㅠ

남편한테 슬쩍 부탁해볼까 합니다^^

 

 

그나저나 봄인네 놀러나갈수도 없고 안타깝네요 ㅠㅠ

여러분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