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차트를 달리는 남자 170회 잠재력이 폭발한다!! 뜻 밖의 재능을 가진 사람들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은 차트를 달리는 남자 170회 잠재력이 폭발한다! 뜻 밖의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차트를 달리는 남자 170회 잠재력이 폭발한다!! 뜻 밖의 재능을 가진 사람들

 

 

 

 

 

10위 황당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

 

 

 

 

 

 

첫번째, 방귀로 촛불을 끄는 사람입니다

 

세상에 ㅋㅋㅋㅋ 방귀로 촛불을 끄네요 ㅋㅋㅋ 새로운 능력을 발견한 그는 당당히 기네스 세계 기록에 도전했지만,

기네스 협회는 그의 도전을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오히려 방귀로 주변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말까지...

무안하게 그렇게까지 얘기할 필요가 있었을까요?

 

 

 

 

 

 

 

두번째, 소울음소리와 비슷한 트름을 하는 사람입니다

 

이건 또 뭔지..ㅎㅎ 세상에 별 이상한 사람들 많이 있네요 ㅋㅋㅋ

신기한건 울음소리가 정말 소울음소리를 닮았어요

 

 

 

 

 

 

9위 동물들의 깜짝 놀랄 재능

 

 

 

 

 

 

 

첫번째, 그림그리는 판다가 있다?!

 

자이언트 판다 양양은 먹고있던 대나무로 무언가를 그리는 듯한 행동을 하게 되고

이모습을 본 사육사들은 대나무에 풀을 엮어 붓을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더웃긴건 대나무 붓을 건네 받은 양양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근데 이건 좀 억지성이 있지 않나?

 

 

 

 

두번째, 다재다능한 천재 고릴라가 있다?!

 

 

샌프란시스코 동물원에서 태어난 고릴라 코코는 어릴때부터 발달 심리학자 패터슨과 다양한 교육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코코가 4살 때는 무려 170개 단어를 습득했고, 리코더 연주와 피아노 연주 등 고릴라로써는 하기 힘든것들은 

해냈다고 합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8위 유명스타들의 뜻밖의 재능

 

 

 

 

첫번째, 배우 패트릭 뎀시

 

배우 패트릭 뎀시의 재능은 바로바로 저글링입니다!! 에? 저글링은 왠만하면 다 하지 않나요?

하지만 그는 달랐습니다. 공3개가 아닌 무려 공4개로 저글링을 선보였는데요!!

그는 거의 서커스 수준의 수준급 저글링 실력자였던 것! 공뿐만 아니라 볼링핀으로도 잘하네요 너무신기하다 ㅋㅋ

 

 

 

 

 

두번째, 대한민국의 현역 최고의 배우 이순재

 

 

저 요즘 거침없이 하이킥 다시 보고 있는데, 그때마다 너무나도 유쾌하신 배우 이순재님!

우와 근데 이 연세에 1시간이면 대본 1권을 외울정도의 암기력이라니 너무 대단하신 것 아니십니까?

젊은 저도 못할 것 같은데요... 역시 배우로 타고 나신 분인 것 같아요~

근데 더 대단한건... 78세의 나이에 보험설계사를 단 한번에 합격했다고 하시네요 ㅎㄷㄷ

 

기부까지 하시는 재능기부형 이순재 배우님 응원합니다!

 

 

 

 

 

 

7위 OOOO으로 재능 발견한 사람들

 

 

 

 

 

첫번째, 종이접기 아티스트 곤잘로

 

종이접기 아티스트라는 곤잘로! 

종이를 자르고 붙이는 과정없이 한장만으로 종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사실적인 작품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용이랑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만 봐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ㅎㄷㄷ

 

 

 

 

 

 

 

두번째, 종이접기계의 금손 카미야 사토시

 

이분도 종이로 꽤나 접을 줄 아시는 분인가봐요...

와 전...솔직히 곤잘로분보다 훠얼씬~~ 잘하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아니 저걸 어떻게 종이로 접었다는 거에요?

접은 건 맞나요? 그냥 조각같은데... 정말 대단합니다!

 

 

 

 

 

세번째, 스위스 루체른에 살고 있는 마보나

 

종이접기 금손들 세계에 참많네요 이번엔 스위스입니다. 마보나 라는 남성인데요~

이분또한 자르거나 풀칠하는 것 없이 오로지 종이접기로만 작품을 완성한다고 합니다

 

 

 

 

 

6위 컴플렉스를 재능으로 바꾼 사람들

 

 

 

 

첫번째, 영국 더럼주에 살고 있는 제이드

 

 

영국 더럼주에 살고 있는 제이드라는 소녀는 193cm의 큰키로 학창시절 일부학생들은 그녀를 조롱하며,

집단 따돌림까지 서슴지 않았다는데요... 키큰게 무슨 죄라고..

그러던 그녀는 어느날 우연히 하게된 태권도를 하게 되면서 큰 키가 장점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엔 체력단련식으로 가볍게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월등하게 긴 다리로 태권도 실력이 빛을 발했다고 합니다

결국 영국 태권도 국가대표가 되었다고 하네요~

 

 

 

 

 

두번째, 말레이시아 출신 나탈리

 

나탈리는 어렸을 때부터 무표정한 얼굴 때문에 인간관계에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그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하여 포커페이스가 중요한 프로 포커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5위 100세에 재능 찾은 중국 할머니 

 

 

이 할머니는 그냥 100세인 것도 신기한데 유튜버라고 합니다..

그럼 이 할머니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대한민국의 박막례 할머니처럼 거침없는 발언과

청년들 못지않은 왕성한 식욕이라고 하는데요... 보니까 정말 많이 드시더라구요

 

 

 

 

 

4위 남다른 신체적 능력을 발견한 사람들

 

 

 

 

 

 

첫번째, 러시아 출신의 웨이터 알렉산더!

 

이남자는 얼굴을 거의 180도까지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으 징그러.. ㅜㅜ 그리고 무섭기까지 하네요 

 

 

 

 

 

두번째, 오른쪽 다리를 180도 꺽는 제니

 

어후.. 이건 저 목 돌아가시는 분들보다 더 기이한 현상이네요...

체질적인건가 봤더니 10대시절에 골수암 판정을 받고 물리치료를 하던 도중 오른쪽 다리가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병때문에 생긴거지만 너무 신기하네요

 

 

 

 

 

세번째, 팔 돌아가는 남자

 

이분은 또 뭔가요.. 팔이 어떻게 저렇게 돌아가죠? 점점 기이한 사람들만 나오네요 무서워요.. 그만하세요들

 

 

 

 

3위 가족 덕분에 재능을 발견한 사람들

 

 

 

 

 

 

 

첫번째, 남자 치어리더 마샬

 

마샬은 비욘세를 생각나게 하는 춤사위로 1,200만건의 조회수를 돌파한 남자 치어리더계의 달인이라고 볼수 있죠

그의 누나 또한 치어리더였다고 하는데요 누나가 공중제비를 알려주고 흥미를 느낀 마샬은 이모의 권유로

치어리더가 되었다고합니다!

 

 

 

 

 

두번째, 4세 소년 안토니오

 

이번엔 4세 꼬마 아이네요~ 뭔가 했더니 장난감 차로 드리프트를? 4살 짜리 꼬마실력이 아닌데요?

너무 귀엽네요 ㅋㅋ 아버지가 자동차 정비공이여서 이것저것 알려줬나 봅니다

그래도 꼬만데 어떻게 저런실력이 나올까요?

 

 

 

 

2위 딸 덕분에 재능 발견한 금손 엄마

 

 

어쩌다 딸에게 수박을 건네주던 엄마, 수박을 가져다 대보는데 왠지 수박드레스 같죠?

각종 과일과 채소, 꽃 등을 이용해 착시 드레스를 입혀준 일리야!

업그레이드 하여 쓰레기로 드레스도 만들어줬는데요... ㅋㅋ 쓰레기 치고는 꽤 고퀄리티네요 

신기한 재능입니다! 

 

 

 

 

자 드디더 대망의 1위!!!!

 

 

1위 우연히 발견한 OO재능

 

 

 

 

 

 

와... 꼬마가 그리기엔 너무 고퀄리티 그림 아닌가요?

낙서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재능이라고 하는데 저정도면 나중에 그림으로 먹고 살아도 될정도네요

1위라서 기대 많이 했는데 정말 엄청난 재능이네요 ㅋㅋㅋㅋ

부모님이 그림그리는데 더 신경을 써 주었으면 합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 재밌으셨나요?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구독하기 누르시고 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