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편순이의 편의점 쇼핑

[편의점 리뷰] 매운 음식이 당길 땐, CJ 밀당의 고수 화끈한 우동불볶이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 과연 편순이의 구미를 당긴 음식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바로~~

 

 

 

.

.

.

 

밀당의 고수 화끈한 우동 불볶이!!!!

이 아이의 총평은 맨 아래 보시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저 평소에 매운 거 진짜 좋아하고 잘 먹거든요

불닭볶음면은 거의 제 인생라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없으면 못 살... 뭐 살긴 하겠죠ㅎㅎ

 

가격: 2900원 

구입처: GS편의점

열량: 453칼로리

요기까지가 기본정보이고요

 

근데 겉표지 보고는 좀 약간 망설였어요..

 

와우... 뭔가 약간 무섭지 않나요?

압도당한 느낌이랄까..

 

빠빠 빨간 맛~ 궁금해 허니~

.. ㅎㅎ

 

 

 

왼쪽에도 "매우 매운맛"이라고 쓰여있네요

(경고인 것인가...)

 

칼로리 453이면 일반 라면 수준 정도이네요

한 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1000W에서는 2분 조리 / 700W 4분 조리라고 되어있는데

사실 가정용은 대부분 700W거든요

700W는 4분 돌려야 되니까 참고해주시고,

 

 

유통기한은 넉넉하더라고요

구성품은

우동 면사리 + 화끈한 우동볶이 소스 + 참깨와 김고명

으로 되어있어요

아 저 뚜껑 버리시면 안돼요

(나중에 보시면 알아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만들어볼까요?

제가 말이 너무 많았죠? 배고프실 텐데.. 헷

 

 

 

 

 

.

.

 

우선 첫 번째

 

 

뜨거운 물을 용기 표시선까지 부어주세요

 

두 번째

 

 

전자레인지에 4분 동안 돌려주세요(가정용 700W 기준)

 

세 번째

 

 

면발이 뭉쳐있을 수 있으니 면을 풀어주세요

 

네 번째

 

 

뚜껑을 덮고 구멍을 통해 물을 버려주세요

※ 주의 

구멍이 여러 군데 뚫려있으니 손이 데지 않게 조심해서 한쪽으로 물을 버려주세요!

 

다섯 번째

 

 

동봉된 화끈한 우동볶이 소스와 참깨와 김고명을 같이 넣고 비벼주세요

 

쉐킷쉐킷

양이 적어보이긴 한데

의외로 먹으면 딱 양이 맞더라구요

 

 

저 매운거 잘 먹는데

오...? 매운데?

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저는...

밥까지 쓱싹^^

(양 맞다며 딱 좋다며..?)

국물을 남기는 건 제 양심이 허락하지 않는다구요..^^

 

 

아근데..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추천드리진 않아요

속쓰릴수도 있어요 ㅠㅠ

 


화끈한 우동불볶이 총평

 

점수 : ★

 

저는 너무 맛있었는데

아주 약간 속이 쓰려서

아쉽게도 별한개 뺐어요.. ㅠㅠ

(밥 비벼먹는건 좀 너무했나..?)

.

.

.

 

재구매 의사 : 무조건입니다!

 

조리시간 : 10분정도면 충분해요

 

식감 :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굵기였어요

(이 제품은 전혀 쫀득하지 않습니다)

 

매운정도 : 10단계로치면 7.5 ~ 8단계정도?

씁하씁하정도는 했어요

(불닭볶음면보다 더 맵고 좀 짭짤해요 소스가 많은 느낌?)

 


 

다음에는 화끈한거 말고 매콤달콤인가?

그거 먹어보려구요

 

아 그리고 이거 지나가면서 본거 같은데

마트에 밀당의고수 떡볶이? 이것도 파는 것 같아요

나중에 그것도 올려볼게요

(소스 맛이 비슷하려나?)

 

그럼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