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편순이의 편의점 쇼핑

[편의점 리뷰]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불닭시리즈 중 가장 맛있다는데?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편의점 리뷰를 하기 위해

왔습니다

 

다들 기대하셨죠?

 

제가 불닭볶음면 매니아인데

최근에 불닭볶음면중 미트 스파게티가 나왔다고

해서...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이번에에 말로 맛을 보았습니다

 

소문으로는 불닭시리즈 중에 가장 맛있다는 평도

나오고 있구요

 

과연 그러할까요?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겉표지도 아주 맛나고

강렬하게 생겼네요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가격 : 1,500원(편의점기준)

구입처 :gs25

열량 : 430kcal

 

열량 430이면 뭐 라면 치고 낮은거 아닙니까?

네.. 자기 합리화 맞아요..ㅎㅎ

 

말은 이제 그만하고

맛있는 불닭볶음면을 조리해볼까요~~~?

(매우 신남 주의)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첫번째

 

이렇게 선에 맞춰서 뜨끈한 물을 넣어주고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두번째

 

뚜껑을 닫고 액상스프가 같이 뜨끈해지도록 올려줍니다

뚜껑도 안벌어지고 불닭볶음면도 좀더 따뜻하게 즐기실수 있어요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세번째

 

물을 따라버리고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같이 넣어줍니다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쫘잔!!!!!!!!!!!!!

너무나도 맛깔스럽고 아름다운 자태에 넋을 놓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과연 맛은 어떠할지?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총평

 

재구매의사 : O 당근 빠따죠

 

조리시간 : 5분 정도?

 

식감 : 식감은 일반 불닭볶음면과 같지만 좀 다른게 있다면

쪼꼬만 미트가 같이 씹힌다는거?

 

맛 : 음 저는 아주 상당히 좋았어요

불닭볶음면 종류 중에는 까르보 불닭 아니면 별로 였는데

이거는 뭐랄까 기존 불닭볶음면의 매운맛도 아주 잘 구현해내면서

좀더 감칠맛이 나고 진한 느낌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스파게티맛은 그렇게 강하진 않아요

 

 

 

 

근데 결론은 매우 맛있다!


저는 다시 사먹을 의향이 많습니다

전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만 고집하는 사람이었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녀석이 나온것 같아요

 

불닭볶음면 맛있게 즐기시고 싶다면

여러분들도 편의점에서 이녀석을 보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