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편순이의 편의점 쇼핑

삼양 신메뉴 불타는 고추짜장 라면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은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나름 삼양의 신메뉴라고 할수 있는 고추짜장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솔직히 요즘 원고료 받고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저는 그런것도 받지 못하는 하꼬 블로거이기때문에

내돈으로 내가 산 내돈내산, 리얼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짝짝짝!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짜잔!! 근데 이거 고추짜장 치고는 너무 초록초록해서

뭔가 이상했다는... 이게 청양고추의 색을 따서 초록초록이로 했다는데

나름 귀엽네용

고양이 집사로서 밑에 고양이 둘 페퍼와 솔트도 너무 귀엽네용

확실히 불닭이와는 다른 맛이라는것이 예상이 되는 그림 아닐까요?

 

저는 불닭볶음면으로 인해 삼양과는 아주 우호적인(?)관계에 있습니다

그냥 저혼자 짝사랑중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허허

 

삼양에서 만드는 짜장라면이라고 해서 신기했고, 게다가 고추짜장?

이라고 해서 더 믿음이 갔더랬죠^^

 

근데 솔직히 불닭볶음면 짜장맛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

좀 다르긴 하더라구요

 

 

 

가격 : 1,500원

구입처 : gs편의점

열량 : 550kcal

 

그외의 영양정보도 있네요

나트륨 1,290mg, 탄수화물 78g, 당류 6g, 지방 2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5g

이라는데... 

뭐 라면이 다 살찌는거지 그래..

마음 놓고 먹어야죠

 

 

 

 

불타는 고추짜장 레시피

 

 

 

첫번째

 

일단 보면 면이 좀 굵은거 같긴 해요

레시피에는 5분 30초간 삶아주라는데

너무 오래삶으면 퍼질까봐 대충 4분정도 삶아준거 같아요

 

 

 

 

불타는 고추짜장 레시피

 

두번째

 

물을 한 저정도 남기게끔 버려주세요

8스푼정도 남기라는데

저는 감으로 대충 했답니다

 

 

 

불타는 고추짜장 스프

고추짜장 구성품은 

불타는 고추짜장 청양고추 후레이크 + 불타는 고추짜장 조미유 + 불타는 고추짜장 액상소스 입니다.

단촐하죠?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레시피

 

세번째

 

액상소스를 넣고 휘뚜루 마뚜루 볶아줍니다

 

 

 

네번째

 

조미유와 청양고추 후레이크를 넣고 섞어서 먹으면!!!!

 

끝!!!

 

 

 

 

맛은 

차라리 짜파게티가 나은것 같긴해요

전 매운걸 좋아하긴 하지만

매운맛 외에는 달달한맛까지는 없는것 같더라구요

짜장 라면은 달달하게 먹는게 좋은데 ㅠㅠ

그래서 아싸리 더 맵게 먹자 해서 마지막에 불닭소스 넣었더니

짜장 불닭맛이 나긴했어요

불닭소스 넣어서 먹는건 괜찮은듯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총평

 

재구매의사 : 세모(중간)

-차라리 매운 짜장라면이 먹고싶다면 사천 짜파게티 드세요ㅋㅋㅋㅋ

거기에 불닭소스 추가하면 맛있을듯

 

조리시간 : 10분 내외

 

식감 : 면은 적당이 두꺼워서 씹는 맛도 있고 간도 잘 베었어요

 

: 끝맛이 아쉬운 매운 맛?

근데 맵긴 많이 매워요... 맵찔분들은 안드시는게^^

그리고 조미유에서 불향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꼭 넣어서 드세요~

 

 

 

 


맛은 괜찮았지만 저같으면 다른 짜장라면을 먹을 것 같아요

끝맛이 너무 아쉬워요...

저는 진하고 달달한 짜장라면이 좋긴한데

뭐 고추짜장에 너무 많은것을 바랬나요? ㅠㅠ

 

아 그리고,

불타는 고추짬뽕도 나와서.... 아직 편의점에는 안풀린것 같더라구요

아직 못봄 혹시 보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불타는 고추짜장하고 고추짬뽕 그릇과 함께 

조만간 리얼리뷰로 빠르게 찾아뵙겠습니다

 

왜냐하면 삼양맛샵에서 주문했거등요~~~

 

 

 

그럼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