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파파이스 케이준 익스트림 빅박스, 닭달버거 세트와 치킨휠레라면 오늘 하루 대만족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저희 부부는 주말에 일하는데 점심시간에

역삼동에 있는 파파이스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왜냐면 거하게 기름칠을 하기 위해서였죠

주말에 일도 나가는데 맛있는거라도 

두둑히 배를 채워야 일할맛 나지 않겠어요?ㅠㅠ

 

아 그리고 전... 여태껏 치킨은 KFC를 따라올자가 없다 생각했는데

파파이스도 취킨 하나만큼은 넘버원 저리가라입니다

겁나 맛있어요

 

버거는 나쁘진 않았어요

솔직히 버거는 버거킹이 제일이죠..

남편은 케이준 익스트림 빅박스 먹고 저는 닭달버거 세트랑 시키고

치킨휠레는 같이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마침 치킨휠레 5개에 3000원 세일하고 있어서

2개 결제했던거 취소하고 다시 결제했죠^^

 

 

 

금액은 총합쳐서 17,900원인가 그랬어요

세부 영수증이 어디갔지 ㅠㅠ

 

 

 

 

 

파파이스 메뉴

다소곳한 남편이의 손ㅋㅋㅋ

촬영한다고 하니 숨도 안쉬고 있는듯

 

파파이스 케이준익스트림 빅박스

일단 이 빅박스의 구성은

케이준 익스트림 버거 + 감자튀김 + 핑거휠레 2개 + 스콘 1개 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요

진짜 배터지는줄

 

남편이 말로는 케이준 익스트림 버거는 좀 매콤했다고 하네용?

감자튀김은 짭잘하니 맛있고

맥날에서 파는 감튀맛은 아니에요

약간 더 간이 베어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스콘은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어요

예전에 식은거 먹었는데 그냥 푸석하니 별 맛이 없더라구요

꼭 딸기쨈이랑 같이 드세요(강추!)

아 스콘은 1개니까 알아서 나눠드세요 ㅋㅋㅋ

 

파파이스 닭달버거세트

제가 먹은건 닭달버거 세트인데

이상하게 치킨휠레는 비린내라곤 찾아볼수가 없는데

버거에 있는 치킨패티는 비린내가 좀 나더라구요

닭다리 살로 만들어서 야들야들하고 맛있긴 한데 약간 거슬렸어요

그리고 이 닭달버거는 양념이 달콤하고 맛있어요

딱 제취향...^^

 

 

 

 

달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닭달버거, 매콤한거 좋아하시는분은 케이준 익스트림 버거 드셔보세요~

아 근데 버거는 요즘 떠오르고 있는 맘스터치도 버거킹 다음으로 맛있는것 같아요

요즘 못먹었네

인천에 배달 시킬만한 곳이 어딨지..?

파파이스 핑거휠레, 감자튀김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치킨휠레 ㅠㅠ

그립다 지금 포스팅을 쓰고 있는게 새벽 1시인데 

또 먹고싶어 ㅠㅠ

아 꼭 아래에 있는 핑거휠레소스랑 찍어서 드셔야 되는거알죠?

진짜 존맛탱 ㅠㅠㅠㅠㅠ

야들야들 바삭바삭스....

파파이스 핑거휠레소스, 케첩, 딸기쨈

다음주 주말에 또 먹을까??

아 근데 원래 파파이스가 콜라 리필이 됐는데

이젠 안됀다는 포스터를 본것 같아요..

혹시 모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