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기프티콘 생일 선물로 받은 "스트로 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잌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리뷰로 찾아왔어요~

반가워요 람트리버입니당 : ) 

 

 

 

 

 

 

 

사실 제가 생일 지난지는 좀 되었는데... 여러모로 바빠서 생일선물로 받은

기프티콘을 오늘에서야 교환해서 받아왔어요!!

(유루루룰훟루루~~~)

 

 

 

 

100% 제 생각만 말씀드리는 리얼!!! 리뷰이구요

혹시 초콜릿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전 사실 초코덕후라.. 케잌은 초코만 먹어요ㅋㅋㅋㅋ)

 

 

사실 바쁘다기보다 근처에 투썸플레이스 찾기가 어려워서

엄청 먹고 싶었는데 매번 기회가 없었어요.. ㅠㅠ

 

계속 까먹다가 기프티콘 없어지겠다 싶어서 

얼른 모시러 갔다 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회사 근처인 역삼역 근처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이고요

아마도 2번 출구 쪽에서 가까울 거예요!

지인이 이 케이크가 맛있다고 해서 콕 찍어서 보내준 건데.. 혹시나 재고가 없을까 봐

얼마나 맘 졸였다고요 헝헝ㅠㅠ

 

 

그래서 제가 가지고 온 케이크는 바로바로 바로바로

.

.

.

.

.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사실 기프티콘 사진으로 봤을 때는 요렇게 작은 줄 몰랐는데... 

(확대 사진으로 찍어놔서 커 보였나..)

 

이렇게 보니까 좀 커 보이 긴 한데 실제론 작은 느낌이에용...

매장 가서 가격 확인할 때 보니 34,000원이던데... 이렇게나 작다니.... ㅎㅎ 

 

첫 비주얼부터 약간의 실망 아닌 실망을 했어요..

(양도 중요한 사람이라...

네.. 저는 아무래도 멍뭉이가 아니라 꿀꿀이인가 봅니다..)

 

여하튼 그래도 여러분

이게 뭡니까 그래도 케이크 아닙니까

둑흔둑흔한 마음을 가지고 

한입 먹어보았는데...

 

 

.

.

.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 정신없이 먹느라 또 단면 사진을 못 찍었네요..;;

케이크를 좋아하긴 해도 느끼해서 많이는 못 먹는데(저만 그런 거 아니죠?)

 

앉은자리에서 거의 3분의 1 정도를 먹은 것 같아요

심지어 저녁 먹고 바로 먹어본 거였는데..^^;;

 

일단 겉 부분은 그냥 시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그런가 약간 푸석푸석한 식감이었어요 

안쪽 빵과 초코 생크림은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안쪽만 파먹은 건 안 비밀ㅎㅎ)

 

 

위에 딸기 부분은 뭐 윤기 나는 걸 발라주신 것 같은데 

딸기 철이 아니라 그런가 달지도 상큼하지도 않은 그저 그런 맛의 딸기였어요

막 시큼하고 뭐 그런 맛은 아니니까 걱정 말아요

 

아 저 Twosome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은 초콜릿 아닙니다..

그냥 장식이에요 입에 넣으시면 안돼요..^^

 

암튼 총평은 선물 받아서 먹어서 맛있긴 했지만

제가 뭐.. 나중에 사 먹을 일이 있을지..^^

 

그래도 오늘 같은 미세먼지에

케이크로 기름칠 잘했습니다^^

 

그럼 여러분 남은 주말도 케이크만큼 달달하게 보내시구요~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