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맛집 리뷰] 실패란 없다 파스타맛집 "미즈컨테이너"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롯데백화점 인천 터미널점안에 입점되어있는

미즈컨테이너(MIES_container)

입니다.

 

 

미즈컨테이너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사실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놀러갔다가

푸드코트에 들렀는데

미즈컨테이너가 그나마(?) 괜찮은 집으로 보여서

주문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엔 그냥 파스타 먹자하고

남편이랑 같이 시켰는데

아.. 진짜 감탄만 나왔어요

남편이 크림파스타 좋아해서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파스타 시켰는데

진짜 내가 좋아하는

꾸덕한 크림맛 그 자체 였어요..

 

그 때는 이 파스타랑

반반 리조또를 먹었었는데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미즈컨테이너는

반반리조또가 없더라구요ㅠㅠ

(그거 짱맛있는데)

 

여하튼

신세계 프리미엄 시흥 아울렛에서 아주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어서

고민도 안하고 바로 들어갔지요

 

지하1층에 위치해있고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어요

자리는 그래도 어느정도 있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떠먹는피자에요)와

베이컨 크림 파스타랑 콜라를 시켰습니다

 

금액은 28,900원이네용

 

가격은 딱 좋은 것 같아요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좀 기다렸는데

 

미즈컨테이너

너무 맛있겠죠...??

츄릅...

 

 

 

 

 

 

미즈컨테이너 베이컨 크림 파스타
미즈컨테이너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은혜로운 확대샷들....

 

 

아 진짜 지금 배고픈데ㅠㅜㅠㅠㅠ

너무 먹고싶다

나갈까..?

 

일단 하나씩 맛표현을 드리자면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는 웨지감자 위에

치즈와 베이컨이 아름답게 자리고 있어요

 

솔직히 말안해도 무슨맛인지 알겟죠?

걍 존맛탱이에요...

웨지감자가 킬포인데

간이 적절히 아주 잘 베어있고

떠 먹을때마다 치즈가 죽죽 늘어난답니다..

황홀할 지경..

 

그리고 베이컨 크림 파스타

저 원래 느끼한것만 먹으면 다 못먹는데..

여긴 달라요..

 

물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보다는 덜 꾸덕하고 진한맛은 덜했지만...

가히 맛있었다고 표현드릴수 밖에 없네요

안에는 호박처럼 생긴 아보카도와 버섯, 소스의 양과 면발의 굵기도 적당했어요

그냥 맛있어요 가서드세요 제발..

(이쯤되면 여기 관계자 같은데 아니에요..ㅎㅎ)

인천 크림 파스타 맛집은 바로 여기!!!!

 

이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오늘 저녁은 뭐먹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