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의민족] 먹다가 배터질뻔... 불스떡볶이 존맛탱

안녕하세요 람트리버입니다

 

엽기떡볶이와 신전떡볶이와

더불어 유튜브 먹방을 통해

요즘 뜨고 있는 불스떡볶이 한번 먹어봤습니다

 

사실 저는 이게 2번째 배달인데요~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켜먹었습니당

 

오늘도 어김없이 방콕하다가

출출해서 불스떡볶이 시켜먹었는데요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불스떡볶이 탕수육세트

 

 

가맹점 : 불스떡볶이 용현점

메뉴 : 불스치즈불탕세트(1~2인SET) 1개 / 2단계 지옥... 맛 + 계란추가

가격 : 기본 21,000원 + 계란추가 1,000원 + 배달팁 1,000원  - 하지만 할인쿠폰! 1000원

배달료 : 고로 22,000원에 배터지게 먹었다 이말씀!

 

 

불스떡볶이
불스떡볶이 계란찜
불스떡볶이 튀김세트
불스떡볶이 탕수육
불스떡볶이 탕수육소스
불스떡볶이 주먹밥

 

 

 

 

 

 

구성이 너무 많지 않나요?

이 모든것이 22,000원...ㅎㅎ

 

주먹밥+ 탕수육+탕수육소스+불스떡볶이+계란찜+튀김세트(김말이2개, 만두1개, 야채튀김2개)까지....

 

맛도 정말 대박이에요

그냥 맛있어요

 

아근데 주먹밥은 내취향 아님.. 간이 좀 덜된듯한 느낌?

 

신전떡볶이 처럼 카레맛은 안나고 그냥 학교앞에서 파는 떡볶이 맛인데

2단계 지옥맛이라 그런지 좀 맵...?네요 ㅋㅋㅋㅋㅋㅋ

하핫 

하지만 저는 맵부심이 있어서 이정도는 뭐 거뜬해요^^

 

맵찔이는 1단계 초등학생가능 이나 1.5단계 지옥입구(약간매운맛)을 선택해주세요!

 

 

 

이집의 총평

별점 ★★+

 

그냥 별 6개로 게임 끝 J.M.T!!!!

 

아 한가지 단점이라면

먹다가 진짜 배터져 죽을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배가 안접혀져...ㅎㅎ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