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배우 프로필

출생 : 1980년 7월 5일 (43세) 경상북도 대구시 남구 (現 대구광역시 남구)
거주지 : 경기도 양평군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경주 김씨 (慶州 金氏)
신체 : 178cm|A형|275mm
가족 : 
배우자 김혜정
장남 김도경(2010년 12월생)
차남 김도윤(2012년 3월 10일생)
장녀 김도아(2015년 7월 18일생)
학력 : 
대구대명초등학교 (졸업)
협성중학교 (졸업)
대건고등학교 (졸업)
가야대학교 (연극영화과 / 중퇴)
병역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연극 배우 : 2001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 배우 :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UL 엔터테인먼트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데뷔

본래는 연극 무대에서 활동해 오다가 2012년 영화 데뷔작인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형배(하정우)의 오른팔 박창우 역할로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알려졌는데, 2:8 가르마 장발과 은갈치 양복으로 마치 1980년대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주목받기 시작한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그리고 강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릴러물인 이웃사람에서 다시 한 번 섬뜩한 살인마 연기를 선보이며 악역 전문배우 이미지를 심어준다. 이후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박수건달,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상승시키던 중, 응답하라 1994에서 기존 출연작에서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꾼 삼천포 역할로 완전한 스타의 반열에 올라선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참고로 하정우보다 2살 어리고, 정우, 강동원과는 동갑 친구다.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출연하여 함께 듀엣으로 축가를 불렀던 김민종은 김성균을 처음 봤을 때 "처음에 쉽게 말을 놓을 수 없는 비주얼이었다"고 언급하였다. 이후 응답하라 1994의 후속 시리즈인 응답하라 1988에도 출연했다. 

 

그나마 주인공 그룹과 같은 연배였던 전편과 달리 이번에는 주인공 부모님 그룹과 동년배가 되어 버렸다. 16살 위인 성동일과 동갑내기로, 5살 연상인 라미란과 부부로 호흡했지만 전혀 위화감이 없었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은 ‘싱크홀’에서 11년 만에 내 집을 마련한 동원의 대사가 공감됐다고 밝혔다. 동원처럼 반지하부터 시작해 집을 마련했기 때문이다. 그는 “‘상경한 지 11년 만에 이사 왔다’는 동원의 대사가 있다. 반지하에서 올라온 동원처럼 저도 처음 반지하에서 시작해서 집을 살 때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부인 아내 결혼 와이프

김성균은 가야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을 한 그는 동기에게 반하게 된다. 그리고 고백을 했지만 대차게 차였다. 첫 고백을 했을 당시의 아내의 나이는 스무살이었고 빛이 날 정도로 예뻤다고 한다. 짝사랑의 시련을 선사해준 지금의 아내를 다시 만나게 된 것은 사회에 나와서였고 다시 한번 고백을 하니 이번에는 받아주었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은 "다시 고백해서 사귈 때는 조금 덜 예쁘더라. 아마 아내가 이제 내가 튕기면 안되겠구나 빨리 누구 잡아서 결혼해야겠구나 라고 느낀 것 같다" 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아내가 연예인 중 누구와 닮았느냐는 질문에 김성균은 "채림씨를 많이 닮았다"라고 해서 눈길을 끌었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군대를 이유로 한번 헤어지기도 했지만 제대 후 결국 다시 만남을 가진다. 그리고 2010년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혼전 임신으로 인해 결혼을 빠르게 하게 되었다고 솔직히 고백하기도 했다. 김성균은 아내를 보자마자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그리고 "새침한 모습이 마냥 챙겨주고 싶게 만들었다" 라고 했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자녀 아이

김성균은 유부남으로 두 아이의 아빠이다.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으며 과거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때 넷째도 계획중이라고 했다. 아기가 태어날 때마다 좋은 일이 항상 그를 따라왔다는 것이 그 이유다. 큰 아들을 낳았을 때 바로 '범죄와의 전재' 오디션에 합격했다. 그리고 둘째 아들이 태어났을 때 '응답하라 1994'가 흥행을 하게 되었다. 아기들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 같다고 하면서 " 나중에 일이 안풀리게 되면 넷째를 가지겠다"라고 말을 했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아내가 대구 병원에서 출산 준비를 할 때도 고충이 있었다. 임신한 아내를 잘 먹이고 싶었는데 당시에 편의점 스파게티 밖에 사줄 수 없었다. 그래서 결국 그는 '나만 포기하면 되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하지만 결국 '범죄와의 전쟁' 오디션 기회가 찾아왔고 그는 간절함으로 합격했다. 그리고 뒤이어 영화' 이웃사람'까지 출연하며 이사를 하게 된다.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김성균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부인 와이프 결혼 자녀 탈모 인스타

김성균 인스타 :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