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출생, 나이 : 1989년 2월 16일 (33세)
전라남도 보성군
국적 : 대한민국
키, 몸무게 : 173cm, 54kg, A형, B컵
학력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연극영화학 / 석사)
종교
무종교
데뷔
2003년 드라마 반올림
소속
로그인픽쳐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한국의 배우 겸 방송인.

배우이면서도 예능 출연, 특히 케이블/위성 방송의 예능 출연이 매우 활발한 편이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사실 2010년 이전까지는 반올림을 시작으로 사랑과 야망, 외과의사 봉달희, 왕과 나, 크크섬의 비밀,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등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했었다. 그러나 그 이후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면서 연기활동 빈도가 줄기 시작했고 2013년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이후로는 연기활동이 거의 없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케이블 드라마 등에 카메오 출연은 간간히 하지만 고정출연은 예능 뿐. 연기력 면에서도 준수한 편이지만 연기에서보다는 예능에서 경쟁력이 더 있음을 본인도 인지하고 있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김정민 드라마

2015년
Olive 로고
유미의 방
3회 특별출연
2012년
MBC 로고
아이두 아이두
맞선녀
15회 특별출연
tvN 로고 2008
닥치고 꽃미남 밴드
방우경
2010년
Mbcdrama
스키니 - K양의 사생활
순진녀
온게임넷 로고
스타 N 스타
윤사라
2009년
tvN 로고 2008
세 남자
김정민
OCN 로고 2001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홍연
2008년
MBC 로고 2005
크크섬의 비밀
김정민
2007년
SBS 로고
왕과 나
버들이
MBC 로고 2005
내 곁에 있어
민지애
SBS 로고
외과의사 봉달희
봉미희
2006년
사랑과 야망
박수경
MBC 로고 2005
오버 더 레인보우
연습생
2005년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2
특별출연
KBS 2TV 로고 1984
641가족
차분희
2003년
성장드라마 반올림
박세리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김정민 혼인빙자 논란

서울 송파구 문정동 동부지방법원에서 김정민과 A씨의 손해배상 민사 소송이 첫 변론기일이 열렸다. 이날 재판장은 "이 소송의 쟁점은 첫째 원고 A씨가 피고 김정민과 교제하는 기간 동안 피고를 위한 생활비 선물비 등으로 지출한 금액 및 그 중 반환받은 금액이 얼마냐 하는 것이다"라며 "둘째 피고가 결혼을 빙자해서 원고를 기만하여 위 돈을 지출토록 한 것인지가 중요하다. 그 두 가지 쟁점을 중심으로 심리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이날 김정민은 전 남친과 공방 후 처음으로 공개석상에서 취재진과 만나 사건의 전말과 자신의 심경 등을 털어놨다.

김정민은 "재판이 진행되며 지금 이 상황이 현실 같다는 생각이 안들었다. 틈틈히 경찰 출석해서 진술하고 그 사람과 만나는 과정에서 오고갔던 문자나 여러 증거물들을 확인하면서 참 그 때 당시 많이 어리석었구나 생각하면서 자숙하면서 지냈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김정민은 "결혼을 생각하고 만났고, 사랑했다. 하지만 그분 쪽에 귀책사유가 있어서 헤어지게 됐다"라며 "결혼 이야기도 제가 먼저 한 것은 아니고 그 분이 본인은 나이가 있어서 결혼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면 안만난다고 했다. 저도 나이 차이도 있고 해서 결혼을 생각했다. 하지만 그 사람은 내가 꽃뱀처럼 결혼을 빌미로 접근한 것처럼 말한다. 그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김정민 근황

전 남자친구와 구설수로 인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배우 김정민은 그간 요가 강사 등으로 어려움을 극복했으며, 바디 프로필도 찍는 등 건강한 모습. 최근 사진에선 '바디프로필의 진실'이라며 탄력넘치는 몸매를 공개한 바 있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

전문가 수준의 복근 라인을 만든 김정민은 "요즘 정말 바디프로필 많이 도전하시죠. 화보를 많이 찍어서 이미 바프를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첫 바프 촬영 이었네요 :) 화보 촬영 전에도 물론 준비를 하지만, 바프 촬영 준비와는 사뭇 다른걸 느꼈어요. 오직 '몸' 에 포커스를 맞춰서 준비하고. 나의 장점을 살리기 보다 목표로 하는 형상(?) 을 정확히 했던 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하나는 성공하고 하나는 실패했습니다. 기존에 갖고 있던 王자 복근 말고 川자 복근을 만드는 것은 성공한 듯 합니다. 재수 없는게 아니구 ㅎㅎ 저는 복직근 보다 복횡근 트레이닝을 유난히 힘들어해서 11자 복근이 더 어려웠어요"라고 전했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배우 근황 남자친구 논란 혼인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