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프로필

 

출생,나이,고향 : 1982년 5월 17일 (38세), 대구광역시
가족 : 남편 조성환, 아들 조재운(13세), 조인성(5세), 딸 조아영(3세)
소속사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트롯트 정미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ongmiae347/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히든싱어 

 

2014년 8월 2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 싱어 이선희 편에 애기엄마 이선희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였다.

3등을 했던 '아기엄마 이선희' 정미애가 더 비슷했다는 의견이 꽤 많으며 폐쇄공포증만 아니었어도 왕중왕전 진출해서 아름다운 강산을 부르면 될걸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미스트롯 활약

 

미스트롯에 마미부로 참가했다. 참가 당시 2018년 11월에 셋째를 출산하고 불과 67일밖에 되지 않은 상태였으며, 출산이라는 힘든 고통에 대해서 깊은 심금을 울려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 마미부 회원인 하유비, 안소미, 김유선과 같이 맘마미애라는 팀을 맺었으며, 미션곡은 '우연히'.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무대 연출로 호평받았으며, 올하트를 받게 되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는 김양에게 1:1 도전장을 내밀었으며, 아마추어와 프로의 대결이 무색할 만큼, 가요계에 데뷔를 하지 않은 완전한 일반인이 트로트 12년차 현역 가수에게 도전장을 내민 무모한 대결을 치르게 되었다. 1:1 데스매치 때 한 선곡은 유지나의 '쓰리랑'. 결과는 김양이 두 번이나 음이탈 실수를 한 탓인지 1표 차이로 기적적인 승리를 보여주면서 아슬아슬하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였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두리, 송가인, 김소유와 같이 트로트 레전드라 평가받는 가수 김연자의 노래를 재해석하여 경연을 펼쳤다. 경연곡은 김연자의 대표곡 <수은등>. 김연자의 노래 중에서 난이도가 엄청나게 높기로 유명한 곡이며, 이 때문인지 수업 도중에 강약 조절에 관한 것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코칭을 받았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엔트리 번호는 12번. 9화 때 방송이 되었다. 막강 우승자 후보답게 첫 소절에서 관객석에서 큰 환호성이 터져나왔으며, '사랑 참'으로 마스터들에게 큰 점수를 받은 홍자의 기록(653점)을 넘어 658표를 차지하여 1라운드 1위를 차지하였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결승전 작곡가 미션에서 부른 노래는 '라밤바'. 용감한 형제가 작곡했으며 디스코풍의 신스 팝 장르로 복고풍의 댄스로 무대를 보여주어 마스터들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마스터 점수는 642점으로 3위를 기록했다. 중간 집계 점수 결과 1149점(마스터 점수:642점+온라인 투표점수:270점+관객점수:237점)으로 송가인에 이어 2위를 했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나의 인생곡 미션에서 부른 노래는 전미경의 '장녹수'. 다만 저작권 문제인지, 제작진의 실수인지 일부 가사의 자막이 다르다. 마스터 점수 646점을 받았으며, 최종 결과 2위로 제 1대 미스트롯 선이 되었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복면가왕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0차 경연에서 엄~ 내 노래 딜리셔스! 인 뉴욕~ 아메리칸 핫도그라는 가명으로 참가해서 음색에 설탕 팍팍 뿌렸냐? 코리안 핫도그, 나는 상수 너는 망원! 가왕과 나는 한 끗 차이! 합정역 5번 출구, 가왕님 18세? 내 노래 듣고 어른 되세요! 떡국를 차례대로 이기면서 우승했다. 여담으로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 중에서는 최고 성적이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집

 

미우새 방송에서 공개된 정미애의 집은 화이트 톤의 널찍한 집은 아이들이 셋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함을 자랑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김호중은 “집이 너무 좋다”며 감탄했다. 이에 정미애는 “우리 집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며 아이들 놀이방이 있는 2층으로 안내했다. 특히 창밖으로 아이들용 풀장이 설치된 넓다란 테라스가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미애는 “층간 소음 때문에 아이들이 주로 여기서 논다”고 설명했다. 2층 곳곳에는 수많은 장난감들이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놀이방 옆으로는 풀장이 있는 넓은 테라스와 아찔한 전망을 선사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끈 정미애의 집은 50평의 복층 아파트로 수원 영통구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결혼 남편 

 

20대 초 중반, 2005년에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상반기, 하반기 두 번이나 우승했었다. 남편은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활동명은 J.Hwan. 엠씨더맥스 소속사였던 유앤아이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있었을 때 만나 결혼하여 세 자녀를 두고 있으며 현재는 넷째를 임신 중이다.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
정미애 프로필 집 나이 키 고향 소속사 자녀 결혼 남편 인스타